Astopia

[C#] Easy WEB Server 본문

개발/C# 개발

[C#] Easy WEB Server

bsy0317 2015. 5. 4. 19:20

안녕하세요!

시험 끝나고 이제서야 들어와 보네요 ㅜㅜ..

5월 3일에 만든 프로그램을 이제야 업로드 하네요 ㅋㅋ


누구나! 더 쉽게! 간편하게! 웹서버를 구축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 해보았습니다. 

이제 언제 어디서든지 프로그램 하나로 서버를 구동할수 있습니다.


먼저 사용방법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.



▲ 설치파일


맨아래에 있는 파일을 받으시면 이러한 설치파일이 보이실겁니다.

더블틀릭해서 설치해보죠!




▲ 설치 시작

더블클릭을 하셨다면

이렇게 설치가 진행중일겁니다.

계속 다음다음 만 눌러주세요!



▲ 설치 완료

오류 없이 설치가 정상적이 였다면,

바탕화면에 다음 과 같은 아이콘이 생겼을겁니다 ㅋㅋ

ex(저기 오타가 보이네요...)



▲ Main UI

실행시 처음 볼수 있는 화면 입니다.

우선 시작 하지 마시고 설정으로 넘어갑시다.



▲ Setting UI

여기서 홈페이지 주소와,index.html 이 있는

경로를 설정하시면 됩니다.



▲ Setting UI


이렇게요!

아! 참고로 홈페이지URL에 http://127.0.0.1:8080/ 와 같이

사설 IP 들은 외부에서 접속이 안되요!

그럼 이제 시작해 볼까요?


▲ Server Start

자! 이제 서버시작을 누르시고

시작되었다는것이 보이시면 서버 구축 끝!

이제 한번 들어가봅시다.



▲ Server TEST

자 한번 접속해 보았습니다.

어떤가요? 굉장히 쉽죠?

다운받아 가실때는 댓글 부탁드립니다!


다운로드


setup.ex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