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topia

메일을 엄청많이 보내보자! _ 메일폭탄 본문

개발/C# 개발

메일을 엄청많이 보내보자! _ 메일폭탄

bsy0317 2015. 4. 13. 21:29


안녕하세요!

오늘도 그냥.. 할게없고 해서 만들어본 프로그램인데

뭘만들까.. 고민하다가 SMTP서버를 보고 "아! 메일폭탄을 만들어보자ㅋㅋㅋ" 해보아서 만들었습니다.


▲Main UI

네 제일 직관적인 UI를 사용했습니다.

누가봐도 설명법을 바로 알아챌듯한... 그쵸?ㅋㅋ




▲Target Setting

폭탄을 던질 상대방의 메일주소 와 보내는사람을 입력합니다.


저는 3개의 대표적인 포털사이트에 시험했습니다.


네이버 개인메일

다음 개인메일

구글 개인메일


결과는 네이버에서 IP차단

구글은 스팸필터링에 걸렸습니다 ㅎㅎㅎ


다음은 특이하게도 아무것도 못잡더군요 ㅇㅇ....




▲ Victim Mail


아까 다음에 메일을 1000통을 테스트로 보냈는데...

한 IP당 메일전송갯수가 제한되어 있나봅니다 ㅋㅋㅋ


1000통 전송에 단 2초도 걸리지 않습니다ㅋㅋㅋ

어떤가요?  사용해보시고 댓글 부탁드립니다.


다운로드


Mail Bomber.zip


http://esnw.kr:1460/Mail%20Bomber.zi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