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topia

[C#] 장부 관리프로그램 본문

개발/C# 개발

[C#] 장부 관리프로그램

bsy0317 2015. 7. 17. 22:32


안녕하세요!

진짜 오랜만에 프로그램 개발글 올리는듯 하네요ㅋㅋ

이번에는 장부관리 프로그램을 가져와봤어요 ㅎㅎ


주 사용목적은 마인크래프트 서버운영 하시는 분들이

후원자 목록 관리를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ㅋㅋ

그래서 프로그램으로 간편히 제작해 보았습니다.


기능 은 간략합니다

1. 이름,닉네임,날짜,금액,특이사항 기록 가능

2. 보고서 형식으로 내보내기 가능

3. 백업 / 복원 가능

4. 빠른 I/O 속도



우선 사용방법부터 살펴 봅시다!



▲ 설치 시작


우선 첨부 되어있는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.

여태 하던것과 같이 다음,다음,다음 만 누르시면 가능합니다 :)



▲ 아이콘


정상적으로 설치를 마치셨나요?

그렇다면 바탕화면에 위 와 같은 아이콘이 보일것 입니다.

더블클릭하여 실행해 봅시다.



▲ 메인 UI


위 사진은 실행도 정상일때!

나타나는 화면입니다.

여기서 후원자 추가 , 삭제가 가능합니다.

한번 시범으로 추가해볼까요?



▲ 추가


위와 같이 작성하시면 추가가 완료됩니다!

어떤가요? 쉽죠?

그러면 삭제 방법은 당연히

맨왼쪽의 체크박스를 체크한후!

삭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다음은 명단관리 입니다.



▲ 내보내기


백업,복원 은 뭐....

심각한 난독이 아니시라면 아실거라 믿습니다!

내보내기를 통해 보고서를 만들면.


▲ TXT


위와 같이 내보낼수 있습니다.

어떤가요? ㅎㅎ...



다운로드


setup.exe